네이키드 뉴스 by 백작크리스



서비스를 시작한지 꽤 되었고, 3일치의 뉴스를 직접 보았는데 앵커로써의 자질은 배우들이 연기하는

아나운서수준정도이고, 노출수위는 탈의+가슴노출이 빈번한데 예상외로 전혀 선정적이지 않더군요.

뉴스 콘텐츠의 질은 인터넷 뉴스에서 접할수 있는 정도이여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취재영상도 없구요







과연 이걸, 또 하나의 새로운 언론세력으로 봐야할까요, 아님 그럴싸한 콘텐츠로 둔갑한 성방일까요?





개인적인 견해로는, 여자앵커의 역활을 적당히 비꼬는 발상에서 시작된 좋은 시도라 생각됩니다.

아직은 이슈만들기 수준이지만 앞으로 정말 쉬원하고 거침없이 발가벗은 뉴스를 전한다면 종종

시청 할 의향도 있습니다. 버라이어티한 면이 의외로 적어 깔끔하면서도 분위기가 딱딱하지 않아 편하거든요







물론 온가족이 나란히 앉아서 볼건 못되지만요.























아래 영상은 오피셜광고영상으로 아주 조금 19금스럽지만.. 참고하세요





































































청계천 앞에 진행하는 김지희앵커가 메인이고 중간에 나오는 욕조장면등은 실제론 없더군요.

요즘은 워낙 공중파뉴스들도 버라이어티해져서 그런지 옷을벗고 나체를 보여준다 뿐이지 새로운건 없습니다.

















끝으로 정말 과연 이걸, 또 하나의 새로운 언론세력으로 봐야할까요, 아님 그럴싸한 콘텐츠로 둔갑한 성방일까요?




















덧글

  • 이세리나 2013/03/26 02:43 # 답글

    당연히 컨텐츠로 둔갑한 성방이죠.
    근데 국내에 네이키드 뉴스 망한지 굉장히 오래된걸로 아는데.. 포스팅을 보니 상당히 묘하네요.
  • narue 2013/03/26 08:57 # 답글

    진짜 저거 딱 3일인가 찍고서 자체가 공중분할 되고 난리도 아니였던(대체 뭔 일이 있었는건지 기억도 안나는) 그건데.
    외국에서 들여온거라 딱히 뭐라 할 필요도 없어보이는데. 인터넷 50kb 속도로 영상볼 적에 외국거 본 적 있죠. ...
    홀라당 다 벗더군요
  • CP_Choi 2013/03/26 13:11 # 답글

    직접 취재하지 않고 남이 '카더라~' 라는게 신뢰할 수 있는 내용일까요..

    그리고 모 케이블에서 네이키드 뉴스 아나운서들을 데려다 놓고 대본 리딩 시키는데
    솔직히 자격 미달이더라구요.

    제 생각에 이건 눈요기도 아니고 뉴스도 아닌 진짜 아무것도 아닙니다.
    이슈를 통한 돈벌기죠
댓글 입력 영역